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충청북도 카페 맛집 카페산 / 단양 고수동굴 다녀온 찐 후기!(어머니와 데이트)

반응형

" 충청북도 단양 맛집 카페산 / 단양고수동굴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단양에 위치한 카페 맛집 카페산 에 들리고

근처에 위치한 고수동굴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출발하니 2시간 조금 더 걸리더라구요ㅎㅎ

 

어머님 생신이였던 날에 아들과 엄마의 데이트!

 

최근들어 많이 힘들어하고 우울해하는 모습을

보이셔서 너무 걱정도 들기도 해서 휴가를 내놓고

어머니와 함께 여행이 다녀왔는데요ㅎㅎ

 

둘이서 여행을 간건 28년 인생 중 처음이였던거 같아요 ㅠ.ㅠ

 

어머님과의 추억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둘이서 단양 맛집 카페산 에 다녀왔는데요.

 

선택하게 된 이유는 카페 맛집 카페산 에서 페러글라이딩을

한다고 해서 경치가 좋을거 같아서 선택하였습니다!

 


해맑은 우리 맘찡ㅋㅋㅋㅋ❤️

사진을 찍어드릴려고 앉았는데

너무 즐거워하셨어요ㅋㅋㅋㅋ

 

세상 해맑은 우리 맘찡!

 

때마침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도 함께

찍혔더라구요ㅎㅎㅎ

 

타이밍 무엇!!

 

 

 

크..풍경이 아주 끝장납니다!!

 

살짝 아쉬웠다면 풍경은 좋지만 바로 앞에 낭떠러지가 있는데

안전장치가 없어서 너무 위험해 보였어요ㅠㅠ

 

카페 맛집 카페산인뎅..

위험한건 조금은 아쉬웠어요ㅎㅎㅎ

 

바로 앞에까지 가보지는 못했지만 의자 뒤쪽에서

동영상을 찍어보았는데요!

 

확실히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확 트인 곳으로 가니

묵혀있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래 있지 못해서

근처에 있는 단양 고수동굴에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벌어질 일을 모르는 맘찡과 도리는

즐겁기만 한데요ㅋㅋㅋ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이 있지 않아서 단양 고수동굴 안에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난 왜.. 눈을 못뜨는거니..?

 

생각보다 너무 많이 비싼??

티켓 2장을 끊어 동굴탐사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동굴 안이 미끄러워서 미끄럼 방지 장갑을

챙겨주시더라구요ㅎㅎㅎ

 

장갑이 5000원 하는 듯 ㅎㅎ..

 

 

막상 입장을 하고나니깐 보이는 많은 사람들!

 

처음 입장할 때는 굉장히 예뻤던

단양 고수동굴!!

 

하지만

 

들어가는 통로 하나, 나오는 통로 하나 이렇게

설치되어 있어서 일렬로 들어가는데 앞에 사람들이 많은걸 떠나

뒤쪽에서 사람들이 몰려오면 사진을 찍을 수 없더라구요!

 

11,000원을 내고 운동하러 온줄 알았습니다 ㅎㅎ..

 

통로도 통로지만 너무 비좁기도 했고 앞에서 사진 찍는다고

길을 막는 모습도 보이는데 뒤쪽에서 사람들이 몰려 들어오면

" 빨리 가세요 " 라는 말을 하면서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최악인 사람도 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도 화납니다ㅋㅋㅋㅋ)

 

본인이 사진 찍는다고 줄 서 있는 사람들 전부 세워두고

길을 막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는데

" 죄송합니다 " 라는 말이 아닌

" 잠깐 잠깐 "

이러면서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는 아저씨가 있더라구요 ^^

 

화가난 도리는 " 잠깐 잠깐이 아니라 본인 사진 찍는다고

줄이 밀리면 죄송합니다. 사진 하나만 찍겠습니다. 라고

양해를 구하는 거에요 " 라고 하니깐 저를

꼬라보길래 저는 먼저 갔습니다..ㅎㅎ

 

정말.. 11,000원을 내고 한 시간동안 올라가고 내려가기를

반복하고 사진을 찍을 시간도 없었답니다..ㅎㅎ

 

결론은 최악 ^^

 

 

그래도 뽕은 뽑아야겠다는 생각에 어떻게해서든

예쁜 곳을 찾아서 예쁜 사진을 건져보았는데요!

 

동굴은 처음이여서 신기했지만

정말 최악이고 너무나도 비싼 비용을 지불했던거 같아요.

 

1인 11,000원...

 

첫 동굴이 단양 고수동굴이지만 전 별로 였어요 ㅠ.ㅠ

 

 

밖에 나오면 맞이하는 포토존!!

 

사람들이 줄서서 찍는거 같아요 ㅎㅎㅎ

 

단양 고수동굴의 메인은 여기 인거 맞죠 ^^?

 

 

어머니 사진만 왕창 찍었던거 같아요ㅎㅎㅎ

 

충청북도 카페 맛집 카페산 에서 바라본 

풍경 덕분에 즐거웠지만

단양 고수동굴에서 열심히 운동한 후 내려오니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

 

운동하러 단양으로 여행을 갔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어머님과 떠났던 즐거운 여행!

 

단양 고수동굴 / 카페 맛집 카페산 !

 

즐거웠고 행복했던 시간이였어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부모님과 할머니와 함께

여행을 다닐려고 해요!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