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일기

경기도 남양주 카페 맛집 디저트 맛집 고양이 카페 오헬로

반응형

"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맛집 오헬로 "

 

 

안녕하세요!

 

여행에 빠진 도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오! 헬로 라는

고양이 카페인데요!

 

네이버에 검색하여 주소를 검색하여 찾아가는데

이 길이 맞는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공장이 옆에 있었고 찾아가는데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네비게이션을 믿고 주행한 결과 굉장히 예쁘고

디저트가 엄~~청 맛있는 카페 맛집을 발견하였어요!

 

( 경기도 남양주 날씨는 계속 흐리고 해서 슬펐지만.. )

 

 

공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는 오! 헬로 라는 간판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느낌표를 사용하니 기억에 남게되는 카페였던거 같아요!

 

 

오헬로 에서 주문한 음식은

- 아메리카노

- 바니랄라떼

- 고구마케익

 

이렇게 주문을 하여 먹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카페에 가면 바닐라라떼만 먹는 성격이여서

바닐라라떼 맛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었는데요!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맛집 오헬로의

바닐라라떼 맛은~~ (두구두구두구!!)

 

개인적으로 맛있는 바닐라라떼였어요!

 

너무 단맛이 강하지도 않았고, 그렇다고 쓴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단맛, 쓴맛 둘 중 한쪽으로 맛이 강해지면

바닐라라떼를 못먹겠더라구요!

 

하지만 오헬로 바닐라라떼는 딱 중간이였고,

얼음은 적당하여 양을 많이 주어서 되게 좋았답니다 ㅎㅎ

 

예쁘게 찍기 위한 도리의 발버둥 ㅋㅋㅋ

 

고구마케익은 정말 최고의 케익이였어요!

 

단맛이 강한걸 싫어하지만 오헬로 고구마케익은

고구마의 맛이 강했지만 전혀 달지 않았고,

남녀노소 누가 먹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던

디저트였던거 같아요!

(디저트 맛집 이라고 해도 될 듯 ㅎ)

 

그리고

 

고양이 카페인 만큼 고양이를 볼 생각에 기분이 좋았지만

밥먹고 자고 있다고 하여 볼 수 없었답니다 흐엉..ㅠㅠ

 

유치원생때 이후로 처음 눌러보는 피아노 건반..^^

 

경기도 카페 맛집 오헬로 에서는 피아노를 쳐도 된다는

문구도 있으며 악보도 구비되어 있어 악보를 볼 수 있는 분들은

피아노를 쉽게(?) 따라 쳐볼 수 있다고 합니다!

(떴다떴다 비행기 라고 하네요 ^^..)

 

남양주 날씨만 더 좋았다면 최고였을텐데..ㅠㅠ

오늘은 이렇게 예쁜 카페를 소개해보았는데요!

 

경기도 남양주 구암리에 위치한 카페 맛집 어떠신가요?

 

카페가 땡긴다!

바닐라라떼를 좋아한다!

고양이를 사랑한다!

피아노를 만져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경기도 남양주 카페 오헬로에

방문하셔서 행복한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ㅎㅎㅎ

 

다음에도 재밌는 포스팅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카페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팔공산 카페 맛집 파계마루  (2) 2022.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