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일기

대구 팔공산 카페 맛집 파계마루

반응형

" 대구 팔공산 에 위치한 카페 맛집 파계마루 "

 

세 번째 방문이지만 처음보는 파계마루 돌!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다녀온 파계마루 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계마루는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카페 맛집으로

한옥 느낌으로 지어진 카페입니다!

 

한옥을 좋아하거나 부모님 또는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방문하면 행복이 2배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오늘 화창한 대구날씨 덕분에 즐거운 드라이브를 했어요.

 

 

입구를 보시게 되면 옛날 한옥과 2000년대의 벽돌집이

함께 어우러진 느낌의 카페 모습인데요!

 

과연 안에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체적인 부분에서 나무를 많이 사용한 걸로

보이더라고요!

 

또한

 

조명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신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계단을 올라가면서 보였던 찻잔이

굉장히 이쁘더라고요!

 

비슷하면서도 다른 찻잔을 보며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게 하는.. 생각이 들게 했어요 ㅎㅎ

 

 

제가 먹은 파계마루 주문내역은

 

- 우유팥빙수

- 바닐라라떼

-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하여 먹어 보았어요!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바닐라라떼만 먹는

도리의 끈질긴 중독..ㅎ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는 보통이었어요!

 

커피맛보다는 물이랑 가깝다는 생각이 들었고,

시원한 느낌보다는 얼음이 있지만 미지근한 느낌을

받았어요!

(얼음이 녹으면서 물 맛이 강해졌다 봐요 ㅠㅠ)

 

우유빙수는 할머니와 어머님꺼!

 

아메리카노는 아버지와 누나가 먹었어요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예쁘게 찍겠다는 욕심의 도리 ㅋㅋㅋㅋ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카페 맛집 파계마루는

분위기도 깡패..

 

창문 쪽으로 앉게 되면 밖으로 보이는 산들이

산멍을 때리게 만들더라고요!

(불멍, 물멍을 뒤잇는 산머어엉)

 

 

무뚝뚝했던 울 아부지는 이제 수다쟁이가 되었고,

차분했던 울 어머니는 웃음꽃이 피는 하루가 되었고,

맨날 귀찮다고 하던 할머니는 좋다고 하는 파계마루!

 

대구 날씨가 한 몫했던 팔공산 카페 맛집!!

 

대구 팔공산 카페 맛집 파계마루!

 

함께해서 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될 수 있게 만들어준 카페 맛집이었어요 ㅎㅎ

 

색다른 카페를 원한다!

분위기 깡패를 원한다!

부모님과 방문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대구 팔공산 카페 파계마루에

방문하셔서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아요 ㅎㅎㅎ

 

다음에도 즐거운 글과 함께 찾아뵐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