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강원도 해담 구룡령캠핑장 차박 캠핑을 떠나는 도리 ( 차량 도킹텐트 어반사이드 )

반응형

" 강원도 차박 캠핑 및 캠핑장 소개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 해담마을 구룡령 캠핑장 "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전 해담마을 캠핑장에 대해서 소개를 드렸는데

캠핑을 즐기다가 옆에 또 다른 캠핑장이 있어서

궁금해했었는데요!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고

캠핑을 하기 위해 찾아온 결과!

 

구룡령 캠핑장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가격을 보고 들었던 생각이

" 무슨 .. 가격이 이렇게 깡패야..? "

라는 생각을 하면서 너무 비싸지만

해담마을 캠핑장은 차박 캠핑이 불가능하여

15,000원 더 비싸게 진행했어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입 시 이용 비용을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담마을 구룡령캠핑장은 정말 최고였던 거 같아요!

 

해담마을 캠핑장도 최고였지만..

 

제 원픽이 바뀌었습니다ㅋㅋㅋㅋ

 

구룡령 캠핑장은 없는 게 없는 캠핑장이라고 해야 될 거 같아요!

 

개수대, 샤워장은 오토캠핑장에서 기본적인 요소라는 거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강원도 해담마을 구룡령캠핑장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무인카페, 무인 슈퍼 등

편의성을 강조하는 시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스박스가 필요 없을 거 같았고,

세탁기와 탈수기가 있어서 장박에 어려움이 없을 거 같더라고요!

 

입구 앞과 내려오는 길을 찍은 사진

 

강원도 양양 캠핑장인 구룡령 캠핑장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차량이 들어가고 나오는 길을

구분해두었다는 점인 거 같아요!

 

인, 아웃이 같은 길로 구성되어 있으면

차량이 만났을 때 불편함이 있는데

차량 입구, 출구가 나뉘어 있어서 편했었고요.

 

아쉬웠던 점은 대형 suv 진입 시 운전이 익숙한

분들이라면 큰 어려움 없이 진입할 수 있지만

운전경력이 얼마 되지 않는 분들에게는

진입에 있어 다소 어려운감이 있을 거 같았습니다!

 

 

오토캠핑장 주변촬영

차량이 진입하면 이렇게 넓은 곳에서 캠핑을 진행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앞에 계곡도 있기에 계곡을 바라보며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장작을 태워

작은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강원도 차박캠핑

가장 큰 장점 중 한 가지는

 

해담마을 캠핑장은 전기를 공용으로 사용을 하기에

리드선이 있어야 했지만

 

강원도 구룡령 캠핑장은 각 부지마다 전기가 구비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3구 구비되어있습니다!)

 

부지 또한 넓어서 대형 텐트 사용도 가능할 거 같아요!

 

차량도킹텐트 어반사이드 텐트

 

즐겁게 차량도킹텐트 어반사이드 텐트를 설치하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

 

짧은 폴대 끈이 떨어져 있더라고요..?

 

구매하고 2번째로 사용하는 상황에서 되게 어처구니도 없었고

 

내구성이 안 좋은 건지 내가 뽑기를 잘못한 건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ㅠㅠ..

 

차량도킹텐트 어반사이드 텐트

 

끈이 떨어지니깐 이렇게 전부다 분리가 되어버리더라고요 ㅠㅠ..

 

35만 원이라는 돈이 저에게는 굉장히 큰돈이기에

실망이 정말 컸어요.

 

그래서 문의하여서 교환을 하려고 했습니다!

 

30일 이내에 요청 시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차량 도킹텐트 어반사이드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차량도킹텐트 어반사이드 문의내용

상황을 설명하고 2번째 사용에서 이런 현상을 보여서

교환이 필요하다고 하니 교환으로 연락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유상 일지 무상 일지는 모르겠지만 무상이 아니라면

정말 최악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상이길 바라겠습니다 ㅠ.ㅠ

 

그래도 부랴부랴 설치해서 캠핑을 즐기다 보니 해가 졌더라고요!

 

이번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예쁜 조명을 구매해서

감성캠핑을 해보았어요ㅋㅋㅋ

 

(제 캠핑 철학은 편의성을 강조였지만 철학을 깨었습니다..)

 

다이소 감성캠핑조명 ㅋㅋㅋ

저 두 개 조명이 6,000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다이소 캠핑 조명이 생각보다 너무 예쁘면서도

밝기도 좋더라고요!!

 

앞으로 종종 다이소 캠핑 조명을 구매해야겠어요 ㅎㅎㅎ

 

강원도 밤하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이 별이 하늘을 보았는데

 

별이 쏟아질 듯이 많더라고요..?!

 

진짜 하늘만 30분 동안 봤던 거 같아요!

 

강원도 구룡령캠핑장에서 본 하늘은

지금껏 살아왔던 밤하늘 중 가장 예쁜 하늘이었어요.

 

정말 최고였던 차박캠핑이었던 거 같아요!

 

 

 

강원도 차박캠핑은 앞으로

해담구룡령캠핑장에서만

할거 같아요!

 

너무나도 행복했고 즐거웠던

강원도 차박캠핑!

 

오늘도 이렇게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구룡령캠핑장 차박캠핑에 대해서

글을 써보았습니다!

 

글을 쓰면서 중간중간 캠핑 예약을 보고 있는 도리..ㅋㅋㅋ

 

너무 즐거웠어요!!!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