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일기

강원도 캠핑장 순긋해변 에서 진행한 차박캠핑 ( 어반사이드 도킹텐트 )

반응형

" 강원도 캠핑장 순긋해변 캠핑 "

 

안녕하세요!

 

오늘은 2달만에 다녀온 차박 캠핑의 성지라고

말해도 될거 같은 강원도 캠핑 순긋해변 차박캠핑 !!

 

 

캠핑에 빠져있는 도리에게 2달만에 캠핑이라니..

 

처음 캠핑할 때 처럼 설레는거 있죠..? ㅎㅎ

 

강원도 순긋해변 에서 진행한 차박캠핑!!

 

지금~~~시작합니다!!

처음에 도착했을 때 날씨가 많이 나쁘고

비가 조금씩 내리는거 같아서 캠핑이 실패하나..

라고 생각하는 찰나!!

 

텐트를 치고나니 비는 그치더라구요ㅎㅎㅎ

 

처음 진행하는 장박캠핑인데요!

 

순긋해변 자리비용은 1박 기준 20,000원이더라구요ㅎㅎ

 

싱크대도 있고, 화장실은 시에서 설치해둔 곳이라

항상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었어요ㅎㅎㅎ

 

그리고 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최고였어요!!

 

아쉽게도 순긋해변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걸

도착해서 알아서 리드선이랑 전기장판을 못챙겼답니다..ㅠㅠ

 

차량 안에 220v 전기선을 사용할 수 있어서

챙겼던 커피머신기!!

 

 꽂으면 꺼지는 모습을 보여서..

뭐지..?? 라고 생각하다가

포기를 했는데요!

 

그러다가 발견했던 전기코드를 꽂을 수 있는 곳을 발견!

 

후다닥 달려가서 커피를 내려서 마셨답니닼ㅋㅋㅋㅋ

 

2박 3일동안 진행할 강원도 순긋해변 캠핑!!

 

모든게 완벽했고 자리마저 완벽한 캠핑이 준비되고

시작된 행복한 시간의 시작!!

 

캠핑하면 고기, 라면이 대부분이여서

이번 캠핑에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각종 소스, 재료를 챙기고 냉동식품까지 챙겨서 출발하였습니다!

 

 

깻잎과 동원참치를 통해서 깻잎전?!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진짴ㅋㅋㅋㅋ꼭 한 번 만들어 먹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ㅎㅎㅎ

 

(사용한 기름은 휴지로 닦아 재활용 쓰레기 봉지에 넣었습니다 ^.^)

 

 

 

강원도 순긋해변 에서 진행한 차박 캠핑의 묘미를

바로바로 불멍이 아니겠습니까!?!?

 

오늘은 장작도 장작이지만 마법의 가루를 구매하여

뿌려보았는데요!!

 

크.. 다양한 색깔의 불꽃이 너무 예뻤던거 같아요ㅎㅎㅎ

 

정말 강원도에는 정말 좋은 캠핑장이 많은거 같아요 ㅠ.ㅠ

 

 

확실히 밤이 되서 너무 추웠던거 같아요!

 

자기 전에 핫팩을 터트려서 잤는데 많이 추웠어요ㅠㅠ

 

전기를 사용할 수 있으니 전기장판을 챙겨서 동계캠핑을

준비해야될거 같습니다ㅎㅎㅎ

 

아침에는 모닝콜은 바다소리!!

 

강원도 순긋해변 캠핑장의 아침을 깨우는건

아무래도 파다 소리인거 같아요!

 

생각보다 파도소리가 엄청 크게 들려서 조금은

신경쓰였던 부분이였던거 같아요ㅎㅎㅎ

 

장박할 때 샤워는 어떻게 진행하였냐면요!

 

비누를 사용할 수 없으니 물을 끓여 온도를 맞춰서

캠핑용 휴대용 샤워기를 통해 몸을 씻는 정도만 사용하였고

세수와 양치는 화장실에서 진행하였습니다 ㅎㅎㅎ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고기파티!!

 

강원도 순긋해변 캠핑장에서 보는 바다와 함께

먹는 고리라서 그런지 정말 최고인거 같습니다 ㅎㅎ

 


강원도 차박캠핑을 저렴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순긋해변에서 캠핑을 진행해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강원도 순긋해변 에서 진행한 캠핑!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은 이렇게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