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남양주 고기 맛집 엉터리고기 신내점 ( 남양주 별내 불암사 )

반응형

" 남양주 고기 맛집 남양주 불암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맛집 엉터리 고기를 먹어보았는데요!

 

엉터리 고기를 소개에 앞서 마음을 가담기 위해서 절에

다녀와보았어요!

 

위치는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불암사인데요!

 

이전에 왔을 때 사람도 많이 없고 마음이 안정되어

행복했던 기억을 되새기기 위해 오늘도 방문해보았습니다.

 

불암사 가장 위쪽에 올라와서 돌아보면

저~~멀리 보이는 도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새소리와 물이 흘러내려가는 소리, 목탁 소리를 들으면

생각은 없어지고 마음이 되게 편안하더라구요.

 

여전히 힐링하기 좋은 불암사 ㅠㅠ

 

남양주에 거주하게 된다면 매주 방문하여

힐링을 받고 싶네요!

 

 

절에 오면 항상 하는 소원지 쓰기!

 

나의 소원은 내 가족들이 아프지않고

행복한 시간만 가득하기를 바란다!

 

행복합시다아!

 

남양주 고기 맛집 엉터리고기!

 

처음에 일반 고기집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알고 보니 무한리필 집이였다.

 

밥, 라면, 각종채소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었다.

 

 

가격은15,000~17,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료의 경우에는 400ml가 2,000원

1,25l가 3,000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이건 1.25l를 시켜서 마시라는 사장님의

큰 그림이 아닐까 싶네요 ^^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남양주 맛집

엉터리 고기 사장님의 센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각종 채소나 밥은 자유롭게 먹을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었어요!

 

대신! 무리해서 많이 먹을려고 한 번에

와아아아앙!! 들고와서 먹기보다는

조금씩 가져와서 먹어야되는거 아시죠!?

 

저는 고기를 조금 더 먹을 때 삼겹살 1줄씩

구워서 먹었어요!

 

더 먹고 싶은데 2줄은 힘들거 같아서 1줄씩

가져와서 먹었는데 3줄 더 먹었답니다 ..^^

 

또!

 

남양주 고기 맛집 엉터리고기집에서는

한강라면은 무한 제공하고 있답니다!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고기맛집 엉터리고기집에

방문하여 한 번쯤 먹어보아도 좋을거 같네요 ㅎㅎ

 

다음에도 좋은 정보를 들고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