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코스요리 끝판왕! 코스요리 맛집 경기도 맛집 남양주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반응형

" 남양주 코스요리 맛집 끝판왕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


안녕하세요!

캠핑과 여행을 좋아하게된 도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남양주 삼패동에 위치한 "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 이라는 코스요리 전문점인데요!


28년 인생 중 첫 코스요리라 격식을 차리고 비장한 모습으로 기대하여 예약을 해보았어요ㅋㅋㅋㅋ

라이언과 함께 동행!(?)


출구는 이렇게 계단을 올라가야되는데요!

아무래도 주변에 나무랑 강이 있어서 그런지 거미랑 벌레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게 벌레..)

계단을 천천히 올라가게되면 소요시간이 20~30초정도 소요되었던거 같고, 생각보다 높은 위치에 입구가 있었어요!

입구를 꼭 계단을 올라가서 만들어야 됐나..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운동 싫어해서 하는 말인건 안비밀~)


계단을 전부 올라오게되면 정원을 생각하게되는 공간이 펼쳐지는데요!!

날이 습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한 분도 안계시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모도리라는 웅장함이 제 별명인 도리를 설레게 하더라구요ㅎㅎㅎ

모도리 주변을 촬영한 영상입니다 :)

바로 앞에 한강이 보이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정원의 모습을 보니 열심히 돈을 벌어야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들게하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입장한 도리의 첫 코스요리!!

저는 B코스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메뉴에 대해서는 뒤쪽에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생각했던 코스요리는 한 입 또는 두 입 정도되는 양을 주는걸로 알고 갔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양에서 한 번 놀래고 맛에서 두 번 놀래는 일이 발생했답니다!!


음식 하나 하나 찍어서 올리고 싶었지만 냄새의 유혹을 버티지 못하고 크게 한 장 찍고 허겁지겁 먹었어요!

정말 하나 같이 너무 맛있고 특히 랍스타를 한 입 먹었을 때 맛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 ㅠㅠ
너~~~무 부드럽고 살과 고소한 소스가 함께 어울렸던 크아... 도리 죽네ㅠㅠㅠ

앗! 그리고 저 참치 처음 먹어보는 날이였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섴ㅋㅋㅋㅋㅋ 참치 5조각 나왔는데 제가 4조각 먹었답니닷 헤헤..

전 여기서 음식이 한 번에 나왔구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원분들께서 오셔서 " 식사 다 하셨으면 후식을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
라는 말씀을 듣고 눈이 똥~그레 져서 " 네?? 아직 나올게 남았어요?!?! " 라고 하고 음식을 기다렸다는 도리..(처음이니깐..^^)

오른쪽에 있는 음식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못먹는다고 했는데..후식이 초밥이라고 했으니 후식을 먹어보았어요 ㅎㅎㅎ

국은 정말 ㅋㅋㅋㅋ 진짜 국만 따로 음식점 차려도 될 정도록 얼큰하면서 시원한 느낌이였어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었던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예약과정 및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예약과정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은 예약을 하고 가셔도 되고, 직접 방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사람이 많은걸 대비하여 예약을 하고 찾아가심이 더 좋을거 같아 예약과정을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예약

네이버에 모도리를 검색하면 장소 플레이스가 나올거에요! 클릭 후 예약 카데고리를 클릭!

2. 예약일 & 시간 & 인원 선택
예약 카데고리에 들어오면 시간과 예약일자를 선택하면 방문 인원을 체크하는 란이 나오게 됩니다!

인원까지 선택했다면 예약 신청하기 꾸욱-!

3. 월요일은 정기휴무!

월요일은 정기휴무
화~토요일은 오전 11:30분 ~ 오후 22:00분까지 영업시간

15:00분 ~ 17:30분은 브레이크타임!(점심 및 휴식시간)

14:30분 까지 라스트오더(마지막 주문!)

이라고 명시되어있는데요. 라스트오더는 방문하였을 때 주문을 뜻하는거 같아요!


저는 오후 7시 30분에 예약을 했습니닷!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메뉴!


모도리에서는 정식, 코스요리를 메뉴에 표시하여 제공하고 있어요 ㅎㅎㅎ

제가 선택했던 코스는 B코스로 샐러드, 특선 사시미, 랍스터, 볶음, 모든 튀김, 스시(4p), 제철 생선 지리, 후식 이렇게 먹었어요!


양은 정말 사진과 똑같이 되게 많은 양이 나왔어요 ㅎㅎㅎ (정말 배가 너무 불렀어요 ㅠㅠ)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하여 먹어볼려고 합니다!!

* 오미카세는 예약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도리인생 첫 코스요리를 먹었는데 너무 완벽했던거 같아요!

경기도 남양주 삼패동에 위치한 모도리재패니스다이닝 이라는 코스요리 전문점을 소개해보았는데요!

가격대비 음식의 퀄리티와 양은 정말 큰 만족감을 안겨주었다고 생각이되었어요!

단점을 굳이 적어 보자면 위치 특성상 벌레가 많았다는 점과 계단이 높았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정말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었답니다 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에도 재밌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아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