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닭갈비가 유명한 대구 맛집 팔공산 맛집 닭갈비 맛집 (팔공산 닭갈비)

반응형

" 대구 맛집 팔공산 맛집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대구 맛집 팔공산 맛집은

팔공산을 대표하는 듯 " 팔공산 닭갈비 " 라는

닭갈비 맛집 인데요!

 

누나한테 팔공산에 닭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음식점 이름을 물어보니 계속해서 " 팔공산 닭갈비 " 라고

말을 하길래 이름을 말해달라고!!!!

성질을 내니깐 누나가ㅋㅋㅋㅋ

" 이름이 팔공산 닭갈비 라고 -_- :

라고 해서 무안했답니다 ..^^

 

자! 그럼 대구 맛집 팔공산 맛집

팔공산 닭갈비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닭갈비 맛집 앞은 이렇게 센스있는 문구가

반겨주었는데요!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야된다고 해서 10시에 출발해서

10시 30분쯤 도착을 했어요!

 

알고보니 11시 30분 오픈이여서 조금 더 늦게 출발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도착했을 때 저보다 일찍 온 팀은 한팀 밖에 없어서

" 뭐야 차 없네 !! " 라고 생각했는뎈ㅋㅋ..

 

한 시간 일찍 도착해서 차가 없더라구요 ^^

 

11시부터는 만석이 되어서 30분동안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생겼더라구요..

줄이 길고 일찍와서 기다리다가 순서대로

들어가지 못한다면 일찍온 보람이 없겠죠!?

 

그래서 이렇게 예약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ㅎㅎ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리면 되는데요!

 

순서가 되면 카카오톡으로 순번을 보내주고

입장시 번호를 불러 입장시키더라구요!

 

짜쟌!

 

선착순 1등에겐 자몽소다 3캔!

2등에겐 2캔!

3등에겐 1캔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또 자몽에이드 매니아로서 굉장히 만족하는

서비스가 아니였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입장하기 전까지 몰랐던 팔공산 닭갈비 맛집의

가장 큰 장점은..!!!

라면과 부침개를 제공해주고 있었구요!

 

미숫가루 슬러시, 강정, 커피 등

다양한 간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이러니깐 팔공산 맛집

닭갈비 맛집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의 메인!!

 

닭갈비 입니다!!!

 

우와아아아아아!!!!!!!!!!!!

( 팔공산 맛집 닭갈비 맛집이라고 자부합니다...)

 

비주얼도 미쳤지만 고기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진짜 닭갈비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가서

먹어보면 닭보다 야채가 많았고 싱겁고..

가격대비 양도 없어서 실망을 했는데

무슨.. 비주얼부터 미쳤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놀랬지만

살짝 매운 느낌이 있어서 매운음식을 못드시는

사람이라면 조금은 맵다고 생각이 들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리는 매운거 잘먹어서 아주아주 만족하는 음식이였답니다 ^^

 

 

볶음밥 안먹으면 .. 반칙인거 다들 국룰이죠?!

 

닭갈비가 메인이였다면 볶음밥은

에피타이저인거 다들 아시죠..^^?

 

날씨알을 엄청 많이 넣어서 날치알 빼고는

완벽했던 볶음밥!!

(제가 날치알을 선호해하지는 않아용 ..ㅠㅠ)

 

 

이집은 팔공상 닭갈비 라는 이름을 사용해도 됩니다!

 

팔공산 맛집 닭갈비 맛집이라 생각해요!!

 

정말 최고 였다구요 ㅠ.ㅠ

 

다 먹고 나오니 그제서야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

 

바로 앞에 풀을 뚫고 나온 예쁜 꽃이 있더라구요ㅎㅎ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이렇게 꽃이 피는거보면

대구인거 티내는거 맞죠 ^^?

 

 

바로 앞에  보시면 또랑이 지나가는데

물소리가 정말 좋더라구요!

 

옆에 보면 파랑 배추?!상추!?

심어져 있던데 먼가 센스있는 느낌이더라구요!

 

모든게 완벽했던

" 대구 맛집 "

" 팔공산 맛집 "

" 닭갈비 맛집 "

이였던거 같습니다 ㅎㅎㅎ

 


너무 완벽했던 닭갈비 였고 부모님과 할머니랑 함께했던

시간이라 되게 뜻깊은 시간이 지난거 같아요ㅎㅎㅎ

 

오늘은 이렇게 팔공산 맛집 닭갈비 맛집 에 대해

글을 써보았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진짜 다시 가고 싶은 마음에

주말에 가자고 할려고 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