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일기

돈가스가 생각나는 맛집 경기도 남양주 돈까스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

 

캠핑과 여행을 좋아하는 도리입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맛집은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피그말리온인데요!

 

아침부터 비가 내려서인지 튀김도 먹고 싶어지고~~ 고기도 먹고 싶어지는 날이길래 둘다 먹기엔 과소비..

그래서 선택한 오늘의 음식 돈까스!!

 

경기도 호평동에 위치한 돈가스집을 방문해 보았어요 ㅎㅎㅎ

 



 

오픈 시간은 오전  11:30분이며 문을 닫는 시간은 오후 10:00분으로로 표기되어있어요!

(오픈 시간은 11시쯤되면 오픈은 하지만 주문은 11시30분부터 가능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조명이 돈까스 먹기 딱 좋은 색상이였던거 같아요ㅎㅎ

메뉴는 깔끔하게 정해져 있어서 " 아! 돈가스 맛집이구나 "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메뉴판이였어요!

 

 

메뉴 및 가격

- 등심돈까스 11,000원

- 특등심돈까스 12,000원

- 안심돈까스 13,000원

- 등심+안심돈까스 14,000원

 

등심만 먹기에는 안심이 먹고 싶을거 같고, 안심을 먹기엔 등심이 생각날거 같아서 저는 등심+안심돈까스를 먹게 되었어요ㅋㅋㅋ

 

앗! 그리고 사진 속에 보시면 피그말리온 사이드메뉴라고 해서 메뉴판에는 따로 표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멘치카츠 2개 3,000원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ㅎㅎㅎ

(제 기준에서는 동그랑땡 느낌..ㅎ)

 

 

기본적으로 후추, 소금이 테이블 위체 구비되어 있었고, 주문하고 기다리다보면 시원한 물잔과 얼음물을 주시더라구요ㅎㅎㅎ

요즘 얼음물 잘 안주던데 여긴 얼음물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 후 돈까스가 나오기 3~5분전쯤 세팅을 해주시는데 기본적으로 밥, 양배추, 명이나물, 돈가스소스, 소금, 와사비, 국이 나오는데

하트 모양 돌 위에 소금이 뿌려진 상태에서 나와요!!

 

소금 양은 조금 밖에 없어서 테이블 위에 소금을 구비해두신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돈까스가 나오기 전 멘치카츠가 먼저 나와서 먹어 보았어요!

 

멘치카츠라는걸 처음 먹어 보았는데 무슨.. 겉바속촉을 떠오르게 하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과자를 먹는 듯한테 속은 고기로 무장한 살이 디룩 찔거같은 맛이였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맛은 동그랑땡이랑 비슷한거 같았지만 .. ( 동그랑땡을 좋아하지 않아서 내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

 

곧이어 메인메뉴가 쨔잔!

글을 쓰면서 멍~ 때리고 있었네요 ㅋㅋㅋ

 

크.. 글을 쓰는 지금도 이때 생각에 군침이 돕니다아아..

 

돈까스 맛집은 소금과 와사비 조금 얹쳐서 먹어야된다고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등심을 먼저 먹었는데 .. 아니..!? 입에서 녹아내리지 멉니까아!?!?!

 

일반 돈까스집을 가게되면 등심이 질겨 턱이 아팠던 적이 몇 번 있었는데

여기 돈가스 집에서 먹은 등심과 안심은.. 솜사탕 처럼 입에서 샤르르 녹아내리더라구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저도 모르게 " 헐.. 사장님 너무 맛있는데요? " 라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웃으셨어요ㅋㅋㅋㅋ(전 부끄러웠습니다 ^^..)

 

안심은.. 두말할 것 없이 한 입 깨무는데 고기가 아니라 두부를 씹는 느낌이었어요 ㅠㅠㅠ

 

진짜 너무 부드럽고 살살 녹아내리는 느낌..!!

 

전 원래 돈가스랑 밥이랑 같이 먹는 성격인데 이 날은 돈가스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고기와 소금만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깔끔..^^

밥은 양이 부족하면 추가적인 비용없이 주시는거 같았지만 저는 먹지 않았습니다 ^^

( 카페가서 빵을 먹어야 되서 참았답니다 ~~ 돼지같은 도리!)

 

깔~~끔하게 먹는 돈까스 보이시나요!?!

 

전 이날 최고의 돈가스를 먹었던거 같아요 ㅠㅠ 흐엉

 

밥을 먹고 나온 후 차에 타니깐 바로 비가 내려서 90년생 도리의 감성 무시할 수 없지..

 

이때의 남양주 호평동의 날씨를 사진으로 담아 보았답니닷 하핫!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에 위치한 " 피그말리온 " 돈가스집을 소개해보았는데요!

 

돈가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꼭!! 꼭!!! 가보셨으면 좋을 듯한 돈까스 맛집이 었답니다!!

 

주차같은 경우에는 상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식사 후 계산할 때 주차권을 받으시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식사 후에 " 주차권 필요해요 " 라고 말씀을 드리면 됩니다!!

 

도리의 첫 번째 음식점 소개를 해보았는데.. 재밌게 보셨나요!??!?

 

재밌게 보셨다면  하트 꾸욱.. 부탁드리겠습니다(굽신굽신)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을 찾아 여정을 떠나보겠습니다아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