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의 하루일기

2022.08.24 도리의 일상(대구식당 고등어구이)

반응형

 

" 도리의 소소한 일상 "

 

도리 공사장 안전화

 

4일차 공사 현장

 

여전히 힘든 공사장 ㅠㅠ..

 

날씨도 꿀꿀하니 더 축쳐지는거 같다.

 

어제가 처서여서 그런지 무더위가 끝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더니 대구도 시원했다.

 

500

 

하지만!

 

오늘은 비가 내려서 작업을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비가 멈출려고 하면 다시 내리는 모습을 보였다.

 

대구 날씨 왜 이러는거야 !

 

결국에는 일정이 취소 되어서 작업을 중단하고

마무리한 뒤 점심을 먹으러 갔다.

 

 

대구 내당동 퀸스로드 앞에 위치한 백반집!

 

암소갈비구이 전문점이였지만 점심특선 메뉴로

백반정식을 판매하고 있었다.

 

내가 먹은건 고등어구이!

 

모든 백반식 가격은 7,000원으로 통일되어 있었다.

 

간단한 한끼로 구성되어 있지만

된장찌개, 콩나물, 호박새우조림, 우엉조림, 오뎅조림, 무생채,

양배추 이렇게 구성이 된다.

 

가격대비 양, 반찬 종류,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대구맛집이라 생각해도 나쁠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도리의 일상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