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리의 하루일기

2022.08.30 도리의 일상( 대구 삼겹살 맛집 , 대구 막창맛집 )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6시에 기상하여 일을 하기 위해

씻고 아버지를 기다렸다.

 

하지만

 

날씨가 참 눈치가 없는 듯 --

 

너무 많이 내리는 비 때문에 일을 진행할 수 없다고 한다.

 

오늘 못하면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일이기에

함숨이 일색인 오전이였다.

 

일은 일이기에 아침부터 고기파티 시작!

 

 

이른 아침부터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나니

여유가 생겨 산책도 하고 책도 읽었다.

 

내가 읽은 책은 부의 추월차선!

 

책 읽는 습관을 들여볼려고 노력하는 중이지만

어렵다..ㅠㅠ

 

하지만

 

한 달에 2~3권씩 읽는게 목표인 만큼

꼭 읽어서 목표를 해결해 보고자 한다!

 

저녁은 내가 좋아하는 불난배꼽!

 

삼겹살 2인분이랑 막창 1인분을 시켜서 먹었다.

 

정말 너무 맛있는 삼겹살 막창 ㅠㅠㅠ

 

대구 맛집 불난배꼽!

 

대구 서구에 위치한 불난배꼽!

 

김치말이국수도 맛있고,

 

주먹밥도 맛있고,

 

내 최애 대구 맛집에서 먹은 음식은 최고의 하루를

선사해준것만 같았다!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도리야~!

 

 

반응형